[Academic Affairs] 2012-2 대학원 연구생 등록 안내

  • Date August 1, 2012
  • Hit 214
1. 등록기간
가. 1 차 : 2012. 8.22(수) ~ 8.24(금) 【3일간】
나. 2 차 : 2012. 8.30(목) ~ 9. 6(목) 【6일간】
다. 3 차 : 2012. 9.26(수) ~ 10.5(금) 【6일간】(최종)

2. 납부대상자
대학원 과정을 수료한 자 중에서 이번 학기에 학교 제반시설(도서관, 실험실습실, 전산원, 대학원연구실, 관악사 등)을 이용하거나 학위논문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
※ 2012년 8월 수료예정자는 "2차 등록기간"부터 납부 가능

3. 납부금액
가. 인문.사회.예술.체육계열 : ₩ 150,000(금 십오만원 정)
나. 이학.공학계열 : ₩ 200,000(금 이십만원 정)

4. 납부장소
농협은행 및 신한은행 전 지점

5. 납부방법
전산출력된 납부고지서로 지정은행에 납부

6. 납부고지서 출력방법
가. 학생
①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portal/site/snuep)에서 로그인(학생ID)한 후 학사행정 ⇒ 수업관리 ⇒ 졸업정보 ⇒ 연구생부담금고지서를 선택하여 출력(2012. 8. 17(금) 이후 출력 가능)

②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 하단의 `학내주요서비스` 서비스 열기 - 학사서비스 - 등록금고지서출력 -> 대학원연구생고지서에서 출력(등록 기간에 한하여 출력 가능)

※ 포털에서 출력이 되지 않는 경우 교무행정실(307호)로 문의 및 출력 요청

7. 유의사항
---------------------------------------------------------------
가. 학교시설이용 및 논문심사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연구생등록을 필하여야 함.
나. 연구생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논문심사 신청 불가"
---------------------------------------------------------------

다. 납부 후 부득이한 사유로 환불을 원하는 경우 ’12. 9. 28(금)까지 소속 대학(원) 교무행정실로 환불 신청
※ 사유서(자유서식), 연구생등록금 납부확인서, 통장사본 첨부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실(880-5642)로 문의


8. 행정실 제출 : 붙임의 연구생 신청서를 지도교수 날인 후 학교제출용 납부영수증과 함께 행정실(307호)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