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ademic Affairs] 2012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납2차 및 규정학기초과 미정산자에 대한 등록금 수납 안내
- Date April 13, 2012
- Hit 347
2012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납2차 및 규정학기초과 미정산자에 대한 등록금 수납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수납대상 : 등록금 분납2차 납부대상자 및 규정학기초과자 중 미정산자(학점변경에 따른 추가납부 대상자)
※ 규정학기초과자 학점변경에 따른 환불은 재무과에서 계좌번호 별도 조사하여 환불함
○ 수납기간 : 2012. 4. 19(목) ~ 4. 23(월) 09:00 ~ 17:00까지 (평일만 납부가능, 인터넷결제 포함 시간엄수)
○ 고지서출력 : 2012. 4. 17(화)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 출력방법은 아래글 참조
○ 수납은행 :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등 전 은행
※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외 은행에서 납부시 수수료 개인 부담
○ 납부방법
① 신용카드(농협비씨카드, 농협NH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만 가능)
ㆍ농협중앙회, 신한은행, 우리은행 지점 방문하여 창구 납부
ㆍ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결제
(농협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 메뉴 > 금융상품몰 > 대학생전용몰> 대학등록금 > 등록금납부,
신한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 메뉴 > 개인 > 공과금납부서비스 > 대학등록금납부,
우리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 메뉴 > 개인고객> 인터넷뱅킹> 세금공과금> 등록금> 대학등록금)
※ 카드취소는 당일외에 불가하며, 결제후 할부기간 변경 등 불가(타인명의 카드 가능, 법인․체크카드 불가)
② 고지서상 학생별 가상계좌 이체 :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 무통장입금
(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
③ 은행창구 납부
④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의 홈페이지 및 ATM기계에서 ‘등록금납부’ 메뉴 이용
○ 등록금 납부확인 : 납부한 다음날 13시 이후 마이스누의「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화면에서 가능
○ 등록금 분납 일정
- 3차 : 5. 09(수) ~ 5. 11(금)
- 4차 : 5. 29(화) ~ 5. 31(목)
※ 주의사항 : 각 분납 등록기간에 1/4씩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4차까지 완납하지 않을시 미등록됨
● 인터넷고지서 출력방법 ●
○ 방법 1 :「서울대학교포털마이스누(http://my.snu.ac.kr/)」 로그인」→ 「학사행정」→ 「등록/장학」→「등록」 →「고지서출력」
○ 방법 2 :「서울대학교홈페이지(http://www.snu.ac.kr/)」첫화면 우측 하단 → 재학생 메뉴 두 번째 「등록금고지서출력」
※ 고지서가 없을 경우,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에서 학번과 성명을 제시하고 납부할 수 있음
※ 고지서출력 문의전화 : 02-880-8282 (중앙전산원 콜센터)
*문의전화(구내 880국)
○ 등록금 납부관련 : 재무과 (구내전화 : 5107, 5106, 5113)
○ 장학금, 정부보증학자금대출, 학생의료공제회비(5072) 관련 : 복지과 (구내전화 : 5078, 5079)
○ 학생회비 관련 : 학생과 (구내전화 : 5052)
○ 학사관련 : 학사과 수강신청(5042), 휴복학관련(소속학과사무실)
○ 카드결제 관련 : 농협(1588-2100, 889-8174), 신한카드(1544-7000), 우리카드(1588-9955, 응답시 6번)
==> 첨부: 등록금 수납 안내문, 규정학기초과자 등록금 일람표
○ 수납대상 : 등록금 분납2차 납부대상자 및 규정학기초과자 중 미정산자(학점변경에 따른 추가납부 대상자)
※ 규정학기초과자 학점변경에 따른 환불은 재무과에서 계좌번호 별도 조사하여 환불함
○ 수납기간 : 2012. 4. 19(목) ~ 4. 23(월) 09:00 ~ 17:00까지 (평일만 납부가능, 인터넷결제 포함 시간엄수)
○ 고지서출력 : 2012. 4. 17(화)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 출력방법은 아래글 참조
○ 수납은행 :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등 전 은행
※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외 은행에서 납부시 수수료 개인 부담
○ 납부방법
① 신용카드(농협비씨카드, 농협NH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만 가능)
ㆍ농협중앙회, 신한은행, 우리은행 지점 방문하여 창구 납부
ㆍ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결제
(농협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 메뉴 > 금융상품몰 > 대학생전용몰> 대학등록금 > 등록금납부,
신한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 메뉴 > 개인 > 공과금납부서비스 > 대학등록금납부,
우리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 메뉴 > 개인고객> 인터넷뱅킹> 세금공과금> 등록금> 대학등록금)
※ 카드취소는 당일외에 불가하며, 결제후 할부기간 변경 등 불가(타인명의 카드 가능, 법인․체크카드 불가)
② 고지서상 학생별 가상계좌 이체 :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 무통장입금
(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
③ 은행창구 납부
④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의 홈페이지 및 ATM기계에서 ‘등록금납부’ 메뉴 이용
○ 등록금 납부확인 : 납부한 다음날 13시 이후 마이스누의「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화면에서 가능
○ 등록금 분납 일정
- 3차 : 5. 09(수) ~ 5. 11(금)
- 4차 : 5. 29(화) ~ 5. 31(목)
※ 주의사항 : 각 분납 등록기간에 1/4씩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4차까지 완납하지 않을시 미등록됨
● 인터넷고지서 출력방법 ●
○ 방법 1 :「서울대학교포털마이스누(http://my.snu.ac.kr/)」 로그인」→ 「학사행정」→ 「등록/장학」→「등록」 →「고지서출력」
○ 방법 2 :「서울대학교홈페이지(http://www.snu.ac.kr/)」첫화면 우측 하단 → 재학생 메뉴 두 번째 「등록금고지서출력」
※ 고지서가 없을 경우,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에서 학번과 성명을 제시하고 납부할 수 있음
※ 고지서출력 문의전화 : 02-880-8282 (중앙전산원 콜센터)
*문의전화(구내 880국)
○ 등록금 납부관련 : 재무과 (구내전화 : 5107, 5106, 5113)
○ 장학금, 정부보증학자금대출, 학생의료공제회비(5072) 관련 : 복지과 (구내전화 : 5078, 5079)
○ 학생회비 관련 : 학생과 (구내전화 : 5052)
○ 학사관련 : 학사과 수강신청(5042), 휴복학관련(소속학과사무실)
○ 카드결제 관련 : 농협(1588-2100, 889-8174), 신한카드(1544-7000), 우리카드(1588-9955, 응답시 6번)
==> 첨부: 등록금 수납 안내문, 규정학기초과자 등록금 일람표
- Prev
- No previu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