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ES] 2024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 Date August 30, 2024
- Hit 870
★ 신청기간 종료 후에도 등록 및 연장은 가능하나, 2024. 9. 7.(토)부터 미연장 차량에 대하여 일반주차요금이 적용되며 관련 지불 건에 대해서는 정기권 연장 후에도 환불 불가함★
1. 등록대상
○ 강사, 박사과정, 관악학생생활관 거주 석사과정, 연구생, 연수생 등
2. 등록 대상 차량
○ [붙임1] 파일 참고
- 주차등록신청서(붙임2 양식) 1부.
- 개인정보수집 동의서 1부.
- *차량등록증 원본(확인 후 반환예정) 1부.
- *렌트 또는 리스계약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확인서 1부. (가족 명의인 경우에 한함)
- *사업자등록증, 등기부등본 1부.(사업자 명의의 차량인 경우에 한하)
- 발령 및 위촉공문 1부. (강사, 총장 및 기관장 발령 연구원 등 해당자에 한함)
- 대학원생 등록금 납부 영수증 1부. (해당자에 한함)
- 연구생 등록 영수증 1부. (해당자에 한함)
- 관악학생생활관 거주 확인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연장신청자: 통합주차관제센터로 방문하여 신청하는 경우
- 주차등록신청서 [붙임2] 양식 1부.
- 발령 또는 위촉공문 1부. (강사, 총장 및 기관장 발령 연구원 등 해당자에 한함)
- 대학원생 등록금 납부 영수증 1부. (해당자에 한함)
- 연구생 등록 영수증 1부. (해당자에 한함)
- 관악학생생활관 거주 확인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등록금 납부영수증, 연구생등록영수증 반드시 지참
※ 차량번호 또는 신분 변경시 관련서류 제출 요망
6. 주차장 이용 요금
7. 기타사항
○ 상기 내용 외 관련 세부사항은 [붙임1] 정기주차 신청 안내 참고
8. 문의처
○ 환경대학원 서무행정실 김성욱(seraphim38@snu.ac.kr, 02-880-5641)
붙임 1. 정기주차 신청 안내
2. 정기주차증 발급신청서 및 서약서(양식)
3. 온라인신청 사용자매뉴얼
1. 등록대상
○ 강사, 박사과정, 관악학생생활관 거주 석사과정, 연구생, 연수생 등
2. 등록 대상 차량
○ [붙임1] 파일 참고
3. 등록기간 및 등록장소
○ 신규 및 연장 등록기간
- 2024. 9. 2.(월) ~ 9. 6.(금) 9:0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 등록장소
- 오프라인 : 농협두레문예관(67동 104호) 통합주차관제센터 방문
- 온라인: https://place.snu.ac.kr(서울대학교 포털(my.snu.ac.kr) 및 모바일 서울대학교 어플의 퀵메뉴 정기 주차권 아이콘으로도 접속 가능)
4. 온라인 등록 관련 유의사항 ★ 즉시 결제 및 연장 처리 불가(신청건별 서류 검토 시간 소요)
○ 신청 가능 대상: 강사, 박사과정, MBA·공학전문대학원·관악학생생활관 거주 석사과정, 연구생, 연구원(총장발령), (비전임)교원 등, 직원(총장발령)
○ 세부사항
- 기존 정기권 등록 구성원도 최초 온라인 신청 시에는 신규 신청
- 평일 근무시간(09:00~18:00) 외, 공휴일, 주말은 신청 불가
- 신청 검토 소요 시간을 고려하여 차량 출입 최소 2일 전(근무일 기준) 신청
- 아래 ‘5 구비서류’ 중 *표시한 서류 첨부하여 신청(임용기간, 등록금 납부여부 등 나머지 증빙은 학사정보 연동으로 자동 검증)
5. 구비서류
○ 신규신청자○ 신규 및 연장 등록기간
- 2024. 9. 2.(월) ~ 9. 6.(금) 9:0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 등록장소
- 오프라인 : 농협두레문예관(67동 104호) 통합주차관제센터 방문
- 온라인: https://place.snu.ac.kr(서울대학교 포털(my.snu.ac.kr) 및 모바일 서울대학교 어플의 퀵메뉴 정기 주차권 아이콘으로도 접속 가능)
4. 온라인 등록 관련 유의사항 ★ 즉시 결제 및 연장 처리 불가(신청건별 서류 검토 시간 소요)
○ 신청 가능 대상: 강사, 박사과정, MBA·공학전문대학원·관악학생생활관 거주 석사과정, 연구생, 연구원(총장발령), (비전임)교원 등, 직원(총장발령)
○ 세부사항
- 기존 정기권 등록 구성원도 최초 온라인 신청 시에는 신규 신청
- 평일 근무시간(09:00~18:00) 외, 공휴일, 주말은 신청 불가
- 신청 검토 소요 시간을 고려하여 차량 출입 최소 2일 전(근무일 기준) 신청
- 아래 ‘5 구비서류’ 중 *표시한 서류 첨부하여 신청(임용기간, 등록금 납부여부 등 나머지 증빙은 학사정보 연동으로 자동 검증)
5. 구비서류
- 주차등록신청서(붙임2 양식) 1부.
- 개인정보수집 동의서 1부.
- *차량등록증 원본(확인 후 반환예정) 1부.
- *렌트 또는 리스계약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확인서 1부. (가족 명의인 경우에 한함)
- *사업자등록증, 등기부등본 1부.(사업자 명의의 차량인 경우에 한하)
- 발령 및 위촉공문 1부. (강사, 총장 및 기관장 발령 연구원 등 해당자에 한함)
- 대학원생 등록금 납부 영수증 1부. (해당자에 한함)
- 연구생 등록 영수증 1부. (해당자에 한함)
- 관악학생생활관 거주 확인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연장신청자: 통합주차관제센터로 방문하여 신청하는 경우
- 주차등록신청서 [붙임2] 양식 1부.
- 발령 또는 위촉공문 1부. (강사, 총장 및 기관장 발령 연구원 등 해당자에 한함)
- 대학원생 등록금 납부 영수증 1부. (해당자에 한함)
- 연구생 등록 영수증 1부. (해당자에 한함)
- 관악학생생활관 거주 확인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등록금 납부영수증, 연구생등록영수증 반드시 지참
※ 차량번호 또는 신분 변경시 관련서류 제출 요망
6. 주차장 이용 요금
대 상 | 주차장 이용요금 | 이용주차장 |
---|---|---|
강사 | 20,000원/월 120,000원/학기 | 나들문 안쪽 주차 가능 |
박사과정, 연구생, 연구원 등 | 80,000원/학기 * 학기시작 4개월이후 40,000원 징수 * 학기시작 2개월까지 40,000원 환불 | 나들문 밖 순환도로변 주차 가능 |
연수생 | 20,000/월 * 강좌기간 2개월 이상 등록 가능 | 나들문 밖 순환도로변 주차 가능 |
7. 기타사항
○ 상기 내용 외 관련 세부사항은 [붙임1] 정기주차 신청 안내 참고
8. 문의처
○ 환경대학원 서무행정실 김성욱(seraphim38@snu.ac.kr, 02-880-5641)
붙임 1. 정기주차 신청 안내
2. 정기주차증 발급신청서 및 서약서(양식)
3. 온라인신청 사용자매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