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ademic Affairs] 학생 개인정보 입력·수정 안내
- Date February 12, 2010
- Hit 323
학생 개인정보 입력·수정 안내
(적용일 : 2010. 2. 23)
학생 개인정보는 학교를 다니는 동안 학사, 장학생 선정 및 복지, 학생증(S-Card) 발급자료 등에 활용됩니다.
입력을 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를 경우, 관련 업무에 지장을 받을 수 있으니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반드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 : 중요한 공지사항을 휴대폰 메시지로 대상 학생들에게 공지할 경우가 많음)
학생 개인정보를 수정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이스누(http://my.snu.ac.kr) 로그인을 하시면,
로그인 입력창 자리에 아래 왼쪽 화면이 생성이 됩니다.
왼쪽 화면에서 개인정보를 클릭하면 기본학생정보 수정화면이 생성이 됩니다.
기본학생정보 수정화면에서, 변경된 정보는 수정을 하고 추가 정보도 빠짐없이 입력하여 저장을 하시면, 개인정보 입력이 완료가 됩니다.
※ 학생 개인정보는 학사행정자료로만 활용됩니다.
※ 기존에 학사행정-개인정보-기본학생정보 절차를 간소화하여 메인화면에서 개인정보를 클릭하여 입력·수정토록 개선(적용일 : 2010. 2. 23)하였습니다.
※ 기존에 개인정보 변경신청서 폐지(기준일 : 2010. 2. 23)하여 정보 수정 절차를 간소화 하였습니다.
- Prev
- No previu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