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eer] 2007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확정 처리 및 수강신청 취소 안내

  • Date September 17, 2007
  • Hit 196
2007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확정 처리 및 수강신청 취소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온라인(Web과 통합행정CS)으로 처리되는 수강신청 확정의 모든 과정은 붙임 내용을 필히 숙지한 후 지정된 기간내에 수강신청 내역 확정을 완료하여야 하며, 기일이 경과하면 확인한 것으로 간주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수강신청 확정은 수강신청의 최종 근거가 되므로 반드시 학생 본인이 9.20.(목) ~ 9.28.(금) 09:00 ~ 22:00까지 확인하도록 하고 같은 기간내에 행정실 및 학과(부)에서도 교과목변경(추가, 취소)사항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3. “규정학기 초과자 수강학점별 등록제도”와 관련하여 해당 학생이 등록금 납부 후 수강신청 내역을 변경할 경우 추가 정산하여야 함을 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추가 정산 일자는 추후 공지 예정임)
4. 수강신청 취소원은 수업주수 2/4선인 10.24.(수)까지 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수강신청 확정 안내 및 공고 각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