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eer] [감사]시설물 사용 절차 보완에 관하여..

  • Date February 21,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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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강을 앞두고서, 여러 대학원 가족들의 건의가 있어오던 세미나실
이용 절차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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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설물 사용 절차
1. 세미나, 학습 등 :
- 수위실에 학생증을 제시하고 비치된 사용대장에 기록후 사용
2. 공식적인 세미나, 행사 등 :
- 현재와 같이 시설물 사용신청서 제출후 사용

* 여러 구성원들이 조금 더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학교 시설물을 아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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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상항을 대학원 원우들께서도 잘 숙지하시고, 더욱 더 열심히 학업에
정진하심은 물론, 시설물 사용도 더 소중히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추가로 위의 사용 수칙을 확인하여, 좀 더 자세한 공지를 이곳과 학생
회 "게시판"과 "알리는 글"에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로의 의견을 끝까지 듣고, 서로의 합의를 찾아가는 소중한 경험을
하게 해주신 행정실 관계자분들과 여러 학우분들의 대학원에 대한
애정과 관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얼마남지 않은 방학 잘 지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뵙길 기원하며..


학생원우회장 올림.